이제 시대는 기술기반 창업이어야만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작고 가벼운 망치 하나를 들 힘만 있어도 평생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내 두 손이 기억하고 있는, 창업 후 실패가 없는 신발 수선 기술의 장인, 슈마스터 입니다.

@소자본 1인 창업 가능

직원을 두거나 별도의 매장관리가 필요치 않은 창업자 본인 스스로 한 만큼 벌어가는 순수 기술 창업입니다. 서울 기준 임대 보증금 및 세부적인 모든 잡비를 더한 총 창업 비용은 약 7000만 원 정도 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필요시 창업 대출 프로그램 연계) 

@정년 없는 평생 직업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기에 체력적인 업무강도는 낮습니다. 또 한 8~90세 노인이 될 때까지 평생 일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무한한 응용분야

신발을 넘어서 부츠,명품백 그리고 수선을 넘어서 신발 제조까지 무궁무진한 응용분야들을 상상해보셨나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참 매력적입니다. 


현재 슈마스터의 기술이전 프로그램 수강 비용은 3000만 원입니다. 수선기술의 안정적인 보존과 질적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 마스터들이 양성될 때마다 수강료를 인상해오고 있습니다. 


FAQ: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

교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창업 가능한 기술자가 되는 교육기간은 3개월입니다.철저한 메뉴얼화를 통하여, 완벽하게 기술을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창업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평일반은 퇴근시간 이후, 지방에 계신 분들을 위해 주말반 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업 후 예상되는 매출은 어느정도 인가요?

슈마스터는 기술료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지출이 없어 매출이 곧 순수익이 됩니다.매입이라던지, 재고 물류라는 개념이 없는 창업 입니다. 창업자가 일하고 싶은 일하고 일한 만큼 매출이 일어납니다. 창업 초반에는 월 평균 350~700만 원 정도 입니다.


총 창업비용은 어떻게 계산해야 하나요?

슈마스터의 기술 이전 프로그램을 통해 신발 수선 관련 기술만 배워서 자신만의 가게를 창업해도 상관 없습니다. 만약 슈마스터 상호를 사용하고 싶다면 기술 이전 수료 후 예상되는 창업 비용은, 장비대로 약 3500만 원(간판 포함), 점포 임대 보증금(약 500~1000만 원), 그리고 인테리어는 자유 입니다.


창업 대출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우리나라는 창업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나라입니다. 세간에 알려진것과 달리 우리나라는 실패해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주는 창업하기 정말 좋은 나라라는 것을 창업을 해본 사람들만 알고 있습니다. 국가가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정작 창업을 해보기도전에 겁부터 먹는 사람들이 모르고 있을 뿐이지요. 


어제와 같은 오늘을 살고, 오늘과 똑같은 내년을 살게되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오늘보다는 발전한 내년을 살게될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창업문의]

::창업문의는 구체적으로 내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